[글로벌 피플] 인플루언서 크세니아(Kseniia), “정직한 리뷰와 선한 행동이 만드는 긍정의 에너지”

  • 등록 2025.12.20 13:10:18
크게보기

뷰티·클리닉 전문 크리에이터 넘어 예술가와 동물 보호 활동가로 활약… “진심은 통한다”

 

화려한 조명 아래 모델로서의 모습 뒤에는 유기 동물을 돌보는 따뜻한 손길과 예술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숨어 있다. 한국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이자 크리에이터 크세니아 라모노바(Kseniia Lamonova, 활동명 Ksu)는 정직한 콘텐츠와 진정성 있는 삶의 태도로 수많은 팔로워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그녀가 믿는 ‘선순환의 가치’에 대해 포씨유신문이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팔로워의 신뢰는 ‘정직한 리뷰’에서 나옵니다”

 

크세니아(Ksu)는 한국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씬에서 가장 신뢰받는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이다. 그녀의 콘텐츠는 단순히 화려함을 쫓지 않는다.

 

진정성 있는 콘텐츠: 성형 클리닉, 뷰티 제품, 레스토랑 및 카페 리뷰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언제나 ‘정직함’을 최우선으로 한다. 직접 경험하고 느낀 점을 가감 없이 공유하는 그녀의 스타일은 팔로워들에게 깊은 신뢰를 주고 있다.

 

- 다재다능한 예술가: 모델 활동과 패션쇼 참여는 물론 그림,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자신의 열정을 쏟아내며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잠원 한강공원의 고양이들과 나누는 ‘선한 영향력’

 

그녀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는 ‘동물 보호’다. 크세니아는 한국과 러시아를 오가며 유기 동물 보호와 돌봄에 힘쓰고 있는 행동하는 활동가이기도 하다.

 

“잠원 한강공원에서 고양이들과 시간을 보낼 때 가장 큰 행복을 느껴요. 제가 먼저 선하게 행동하면 그 선함이 배가 되어 돌아온다고 믿거든요.” 그녀의 철학은 단순히 개인의 믿음에 그치지 않고 팔로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로 전달되어,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네트워킹과 꾸준함, 성공의 열쇠

 

크세니아가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사람’과 ‘노력’이다. 그녀는 진심 어린 소통과 네트워킹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태도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주변의 지지와 스스로의 꾸준한 노력이 있다면 어떤 목표든 달성할 수 있어요. 저는 제 팔로워들이 각자의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영감의 원천이 되고 싶습니다.”

 

[프로필] 크세니아 라모노바 (Kseniia Lamonova)

 

- 활동명: Ksu (@Ksu_Pro_Beauty 등)

- 주요 활동:

  • 뷰티·성형 클리닉 및 레스토랑 전문 리뷰 인플루언서

  • 패션 모델 및 예술 크리에이터 (그림, 음악, 공연)

  • 한국·러시아 유기 동물 보호 활동가

- 철학: "진심 어린 선한 행동은 반드시 배가 되어 돌아온다"

- 강점: 진정성 있는 콘텐츠 제작, 글로벌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

 

포씨유 시선: “아름다움의 정의를 새롭게 쓰는 크리에이터”

 

크세니아를 만나며 느낀 ‘아름다움’은 외적인 모습만이 아니었다. 정직하게 정보를 전달하려는 책임감, 예술을 향한 순수한 열정, 그리고 작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따뜻한 마음이 어우러져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만들고 있었다. 자신의 목표를 향해 정직하고 꾸준하게 걷는 그녀의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기분 좋은 답을 제시하고 있다.

김대중 기자 4cu@cattok.net
Copyright @포씨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프로필 사진
김대중 기자

포씨유신문 발행인겸 편집인
글로벌캐디원격평생교육원 원장
전, (주)골프앤 대표이사
건국대학교 국제무역학과 박사과정 수료
일본 국립 쓰쿠바대학 경영정책과 석사과정 특별연구생
미국 UC Berkeley Extension 수료
저서: 캐디학개론, 캐디가 알아야 할 모든 것, 골프 이 정도는 알고 치자, 인터넷 마케팅 길라잡이, 인터넷 창업 길라잡이, 인터넷 무역 길라잡이, 인터넷 무역 실무, 386세대의 인터넷 막판 뒤집기, 386세대여 인터넷으로 몸 값을 올려라.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시 송파구 거마로73, 4층(마천동) 등록번호: 서울,아55269 | 등록일 : 2024-01-25 | 발행인 : 김대중 | 편집인 : 김대중 | 전화번호 : 02-6465-5173 Copyright @(주)포씨유(Forcu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