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윤준호 코시포럼 회장(가운데)과 체육 꿈나무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trong> [사진=코시포럼]](http://4cu.com/data/photos/20220834/art_1661664638674_b7f1f5.jpg)
[골프앤포스트=구재회 기자] 대한민국 스마트 혁신경제인 교류회 코시(KOSIE)포럼이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코시포럼 회장배 스크린골프대회를 열었다.
27일 코시포럼에 따르면 지난 26일 열린 이번 대회는 기업, 기관, 대학 등 코시포럼 회원들이 교류하며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코시포럼은 대회에 앞서 체육 꿈나무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윤준호 회장은 "코로나19로 회원들과 함께하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만나서 서로 교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서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고 함께 마음을 나누면서 코시포럼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시포럼은 다양한 분야의 경제인들이 모여 활동을 하는 모임으로 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기관과의 연계와 기업이 시너지 창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은 물론 재난재해로 인해 고통을 받는 주민들을 위한 성금활동과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