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업계

골프 아카데미 '더스윙 블랙', 2023년 첫 코엑스 창업박람회 성료

 

[골프앤포스트=최주현 기자]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더스윙 블랙'이 2023년 첫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월드전람이 주관하는 '제6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은 지난 5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됐다.

더스윙 블랙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최고급 장비 및 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모든 타석에 국내외 투어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시뮬레이터와 국내 최대 크기의 43인치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정확한 데이터 중심의 골프 레슨과 연습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스윙 블랙은 이번 박람회에서 2023년을 이끌 창업 트렌드와 브랜드 강점, 창업 지원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

더스윙 블랙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더스윙 블랙을 만나기 위해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스크린골프 창업에 도전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예비 가맹점주들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스윙 블랙은 사랑의 이해, 트롤리,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 다양한 TV드라마 제작 지원에 나서고 있다.


포토이슈

1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