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씨유신문 이동규 기자] 위파이 테크놀로지 그룹(WeFi Technology Group)이 PGA 투어 선수 마이클 브레넌(Michael Brennan, 23)을 회사의 젊은 라이징 스타 라인업에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클 브레넌은 PGA 투어 올해의 신인상 수상자 알드리치 포트기터(Aldrich Potgieter, 21)와 함께 PGA 투어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인재이자 골프계의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평가받는 선수다.
브레넌 선수는 2025년 PGA 투어 아메리카즈(PGA TOUR Americas)에서 16개 대회에 출전해 3승을 기록했다. 그는 2025년 PGA 투어 뱅크 오브 유타 챔피언십(Bank of Utah Championship) 우승으로 연초 세계 랭킹 709위에서 2025년 말 세계 34위로 올라섰다.
마이클 브레넌은 “위파이 테크놀로지 팀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며, 위파이의 노력과 혁신, 그리고 탁월함을 향한 헌신이라는 가치는 경기에 임하는 내 자세와도 일맥상통한다.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존 슈미트(John Schmidt) 위파이 테크놀로지 공동 최고경영자(Co-CEO)는 “브레넌 선수는 남다른 집중력과 승부 근성으로 경기에 임한다”며 “그는 승리를 위해 경기하고 끊임없이 기준을 높이며 압박감 속에서도 성과를 내는 법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자질은 위파이 테크놀로지 팀 전체에 흐르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활동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우리의 방식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슈미트 공동 최고경영자는 “이러한 파트너십은 우리 사업 전반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접근 방식을 강화한다. 즉, 뛰어난 인재를 조기에 발굴해 확신을 가지고 투자하며, 장기적으로 성과가 복리 효과를 내도록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슈미트 공동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의욕적이고 경쟁을 수용하며 최고 수준에서 꾸준히 성과를 내는 개인 및 조직과 파트너십을 맺는다. 이러한 자질이 몸에 밴 브레넌 선수를 세계 무대의 여정에서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